강철부대2

최정예 특수부대 출신 예비역들이 팀을 이뤄 각 부대의 명예를 걸고 싸우는 밀리터리 서바이벌 프로그램
육군,해군,공군 그리고 정보사까지 더 다양하고 더 강력해진 대한민국 최정예 특수부대 8강 총집합 최강의 타이틀은 단 하나, 자부심을 건 필사의 대결이 다시 시작된다. 특전사, 해병대, 707, UDT, SDT, SSU, SART, HID

프로그램

  • 강철부대2
프로그램강철부대2
방송채널채널A
장르예능
방송시간매주 (화) 저녁 9:20 본방송
홈페이지 홈페이지 바로가기
무료 다시보기 편성표[무료 재방송]
참가부대소개

뉴스

‘4강 토너먼트’ 항공기 대테러 미션 예고 [강철부대2]
‘강철부대2’ 해병대-SART, 뜨거운눈물 부른 처절한 탈락

출연진

김성주 대한민국 대표 명승부 전문 MC 극한의 명승부를 실감나게 중계한다.
김히철 전쟁을 게임으로 배워버린 워-머신 전략분석가 극한의 미션을 돌파할 극강의 공략법을 찾아낸다.
장동민 백골부대가 전성기였던 군생활 마니아 깐깐한 주임원사 지나치게 풍부한 군사지식으로 특수부대를 파헤친다.
김동현 해병대 싸움1위 귀신 잡는 스턴건 피지컬 코치 참가대원들의 피지컬과 운동능력을 철저히 분석한다.
안유진 공감능력 200% 수준금 심리 스나이퍼 슈퍼루키 참가대원들의 멘탈을 완벽히 캐치한다.
최영재 살아있는 특수부대의 레전드 베테랑 마스터 참가대원들의 미션 수행능력을 냉철하게 평가한다.

전국 시청률

회차방송일시청률
9회4월19일3.5%
8회4월12일3.4%
7회4월5일3.8%
6회3월29일3.1%
5회3월22일2.9%

회차 줄거리

9회차

동반 탈락이 걸린 <해상 대테러 연합작전> 마지막 라운드!

8회차

<강철부대2>에서만 볼 수 있는 특수부대 간의 연합 대결! 치밀한 전략과 뛰어난 팀워크가 요구되는 고난도 미션 <연합전> 대/공/개

7회차

육·해·공 국내 최강 특수부대들이 펼치는 밀리터리 팀 서바이벌 <강철부대2>! ‘두 번째 팀 탈락’이 걸린 데스매치 <50kg 통신 병기 수송>!

드라마 무료 다시보기

출처_Google Blog

Categorized 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