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마더스 클럽

‘아이를 매개로 만난 사람들은 한 손엔 칼을 들고 다른 손으로는 악수를 하는 중인 거야. 언제 그 칼로 너를 찌를지 알 수 없어.’ 그럼에도 우리는 여전히 ‘우정’이라는 위대한 신의 선물이 나이가 들어 만난 친구 사이에도 존재했으면 하는 희망을 갖는다. 그리고 그 첫 번째 단계는 우리의 나약한 본성을, 짐승과도 같은 모정을 이해하는 것에서 출발한다고 생각한다. 이 드라마는 바로 그 앙면에 대한 자각에서 출발했다. 인간이자 엄마로 살아가는, 모든 중년 여자들의 미생을 응원한다.

프로그램

  • 그린마더스 클럽
프로그램그린마더스 클럽
방송채널JTBC
장르드라마
방송시간매주 (수,목) 저녁 10:30 본방송
홈페이지 홈페이지 바로가기
무료 다시보기 편성표[무료 재방송]
시청자 게시판의견 한 줄 남기기

인물관계도

뉴스

‘그린마더스클럽’ 김규리 사망, 추자현×임수형 의심스러운 행보[종
김규리 죽음으로 후폭풍 몰려올 ‘그린마더스클럽’→분열 예고

출연진

이은표 역 이요원
변춘희 역 추자현
서진하 역 김규리

전국 시청률

회차방송일시청률
6회4월 21일3.7%
5회4월 20일2.5%
4회4월 14일3.6%
3회4월 13일2.5%
2회4월 7일3.0%

회차 줄거리

6회차

앙리 엄마.. 맞아? 진짜..?

5회차

진하의 전시회에서 충격을 받고 오열하는 은표. 그 이유는…? 만수의 연락을 냉정히 끊어내는 춘희. 드디어 밝혀지는 둘의 과거? 한편, 은표는 루이에게 왜 자신을 떠나 진하에게 갔냐고 묻는데.. 그런 둘의 모습을 보고 충격받은 진하! 과연 이들의 결말은?

4회차

상위 0.01% 영재 판정을 받은 아들 소식에 행복한 은표! 영재반을 지지한다며 본격적으로 초등 커뮤니티에 입성하게 되는데..! 과연 은표는 초등 커뮤니티라는 정글에 잘 적응할 수 있을까? 한편, 다시 만난 은표와 루이! 루이는 떠나려는 은표의 팔을 붙잡고 놓아주지 않는데…!

3회차

은표는 아들이 학교에서 블랙리스트에 올랐다는 이야기를 듣고 충격에 빠지고.. 급기야 동네를 떠나겠다고 선언하는데..! 점점 더 악화되는 은표와 진하의 관계, 반면 은표와 춘희는 함께 와인을 마시며 서로에게 마음을 연다. 한편, 윤주의 남편을 바라보는 춘희의 흔들리는 눈빛! 한 동네에서 벌어지는 위험한 관계망의 정체는?

드라마 무료 다시보기

출처_Google Blog

Categorized 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