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빼고파

매일 배고픈 언니들의 외침 “빼고파” 이제 배고픈 다이어트는 끝났다! 38kg 감량 후 13년째 유지 중인 다이어트 마스터 김신영이 알려주는 잘 먹고 잘 빠지는 건강한 몸만들기! ‘먹을 땐 만 원, 뺄 땐 백만 원?!’ 식의 다이어트는 그만! 누구나 손쉽게 따라 할 수 있고, 오래 유지 가능한 다이어트가 온다.

🔰프로그램

  • 빼고파
프로그램빼고파
방송채널KBS
장르예능
방송시간매주 (토) 저녁 22:30 본방송
홈페이지 홈페이지 바로가기
무료 다시보기 편성표[무료 재방송]
시청자 게시판의견 한 줄 남기기

🔰뉴스

박문치 “한달에 15kg 빼니 급성 담낭염 걸렸다” ‘빼고파’
하재숙 “살찐 사람을 잘못한 사람으로 만들지 말아 달라” (‘빼고파’)

전 국민의 건강을 책임질 김신영표 식단&생활 운동법 전격 공개! 여기 다이어트에 지친 언니들이 모였다! 워너비 의상을 내가 원하는 핏으로 입기 위해 김신영을 찾아온 6명의 언니들 진심으로 빼고픈 언니들이 펼치는 유쾌한 감량 일기! 살에 지친 이들이여 모두 이곳을 주목하라! 대한민국을 더 가볍고! 더 건강하게! 만들어줄 전 국민 다이어트 프로젝트 <빼고파>

🔰출연진

김신영 38kg 감량 후 13년째 유지 중인 생존형 다이어터! 연예계 대표 ‘맛잘알’이자 언니들의 건강 다이어트 전도사!
하재숙 푸근한 매력이 넘치는 사랑스러운 여배우! 덩치 중에 몸을 잘 쓰는 덩치는 바로 나! 못 하는 게 없는 만능 재주꾼!
배윤정 센 언니 중의 센 언니! 솔직+거침없는 입담으로 돌직구 매력 발산! 본투비 카리스마 뒤에 숨겨진 엉뚱美로 모두를 무장해제 시키는 직진 언니
고은아 내숭은 No! 털털함으로 무장한 연예계 유일무이 야생녀! 어디로 튈지 모르는 날 것의 모습이 매력적인 독보적인 캐릭터!
유정 군통령 ‘브레이브 걸스’의 비주얼 센터 ‘꼬북좌’에서 친근한 매력의 옆집 언니 등극! 망가짐도 불사하는 반전 매력의 소유자!
김주연 너튜브 누적 조회수 1억 뷰! K-다이어터들의 랜선 동반자!
재치 있는 입담과 사랑스러움으로 언니들을 사로잡은 러블리 결정체!
박문치 MZ세대 대표 아이콘! 이효리가 선택한 천재 프로듀서! 언니들의 흥을 책임지는 핵인싸이자 시크한 매력 내뿜는 막내온탑!

🔰전국 시청률

회차방송일시청률
1회4월 30일

🔰회차 줄거리

1회차

즐거울 리 없는 끝없는 반복의 굴레..! 우리 이제 솔직하게 고백해봅시다✨

✨이제 배고픈 다이어트는 끝났다!✨ 2TV < 빼고파 > 4월 30일 토요일 밤 10시 30분 첫방송!

🔰드라마&예능 무료 다시보기

출처_Google Blog

Categorized in: